홍보페이지 제목

엘젠은 대구/부산시 등 민원콜통합솔루션을 시작으로 민원 및 콜센터 비정형데이타인 빅데이터 정보의 수집과 분석을 시작으로 빅데이터에 대한 노하우를 쌓아왔고 이 후 웹투어의 여행정보분석, CJ그룹의 고객의 소리분석, NH농협의 CRM 등을 성공적으로 수행하여왔고 더우기 국내최초의 챗봇을 만들어 AI사업을 선도하며 빅데이터 기반의 AI솔루션과 서비스를 개발하며 기술축적과 노하우를 쌌이가고 있다. 특히 이번 동양시스템즈와 컨소로 참여한 "수출입물류 공공•민간데이터공유 플랫폼 구축"사업에서 AI 및 최적화 시뮬레이션을 맡고 있어 더 넓은 영역의 빅데이터를 다루게 된다.

사업내용

1. 인공지능 및 빅데이터 기반의 스스로 성장하는 스마트 지능형 플랫폼을 통하여
음성과 관련된 제반 모든 서비스(민원 콜센터 등)를 지원 .
2. 빅데이터 정보의 수집과 분석을 시작으로 빅데이터 및 데이터 베이스 구축을 지원

자사특징

엘젠은 AIWIX 인공지능 및 빅데이터 기반의 스스로 성장하는 스마트 지능형 플랫폼을 고도화 완성하여 유통/쇼핑/콜센터/공공 시장의 시장을 주도함.
특히 챗봇 분야에 전문성을 보유

제공리소스1

I-Chat
(지능형대화처리기술) : 앱, 웹, PC, 전화 등 NI/UI/UX Module NLP, NLU, NLG 처리
대화기획, 모듈화로 정답률 극대화, SNS연계 처리
단순, 지능형, Deep QA, 사전, 페르소나 처리

제공리소스2

I-Voice
(앱/웹/서버음성
인식기술) : 음성수집 및 텍 STT(인식률95%이상)
텍스트의 음성변환 TTS(무료 및 유료)
Search(음성검색), Library(앱형),
Box(서버형), 화자인식/분리
AI 후처리 + 정답률 향상 엔진
음성+지능형플랫폼(대화+AI+빅데이터)

제공리소스3

I-Xen
(빅데이터엔진기술) : 정형, 비정형 데이터 추출 및 상호 연관성 분석
대시보드, BI의 NI/UI/UX, Web, SNS Crawling
Deep Learning 유형 및 성향 분석

Imagepreview

미래 발전상

Imagepreview

기술역량 T3 획득

Imagepreview

전시회

실적

2019년 : 18억원, 2020년 : 38.8억원, 2021년 : 100억원( 예상 )

매칭파트너와 하려는 일

SI 업체와 AI(챗봇) 연계 사업 추진
아이디어 상품 협조 개발
삼품에 AI 를 입히기 (챗봇 적용)

요구사항

SI 업체와 AI(챗봇) 연계 사업 추진
아이디어 상품 협조 개발
삼품에 AI 를 입히기 (챗봇 적용)

회사정보

회사명

㈜엘젠아이씨티

주소

서울시 강남구 삼성로 524, 601호 06167

URL

www.elgen.co.kr

설립연도

2014

대표자명

김남현

자본금

3억원~10억원

상장구분

비상장

외자구분

비외자

매출액

2020년 3880백만

직원수

11~100명

담당자정보

사진
Imagepreview
 
 
이름

최철우

직책

부사장

부서

부사장

경력

정보통신 감리, SI 전문, LG CNS 근무, 국방사업(무기체계)관리사

부서설명

업무총괄 조정 통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