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젠은 대구/부산시 등 민원콜통합솔루션을 시작으로 민원 및 콜센터 비정형데이타인 빅데이터 정보의 수집과 분석을 시작으로 빅데이터에 대한 노하우를 쌓아왔고 이 후 웹투어의 여행정보분석, CJ그룹의 고객의 소리분석, NH농협의 CRM 등을 성공적으로 수행하여왔고 더우기 국내최초의 챗봇을 만들어 AI사업을 선도하며 빅데이터 기반의 AI솔루션과 서비스를 개발하며 기술축적과 노하우를 쌌이가고 있다. 특히 이번 동양시스템즈와 컨소로 참여한 "수출입물류 공공•민간데이터공유 플랫폼 구축"사업에서 AI 및 최적화 시뮬레이션을 맡고 있어 더 넓은 영역의 빅데이터를 다루게 된다.
사업내용
1. 인공지능 및 빅데이터 기반의 스스로 성장하는 스마트 지능형 플랫폼을 통하여
음성과 관련된 제반 모든 서비스(민원 콜센터 등)를 지원 .
2. 빅데이터 정보의 수집과 분석을 시작으로 빅데이터 및 데이터 베이스 구축을 지원
자사특징
엘젠은 AIWIX 인공지능 및 빅데이터 기반의 스스로 성장하는 스마트 지능형 플랫폼을 고도화 완성하여 유통/쇼핑/콜센터/공공 시장의 시장을 주도함.
특히 챗봇 분야에 전문성을 보유
제공리소스1
I-Chat
(지능형대화처리기술) : 앱, 웹, PC, 전화 등 NI/UI/UX Module NLP, NLU, NLG 처리
대화기획, 모듈화로 정답률 극대화, SNS연계 처리
단순, 지능형, Deep QA, 사전, 페르소나 처리
제공리소스2
I-Voice
(앱/웹/서버음성
인식기술) : 음성수집 및 텍 STT(인식률95%이상)
텍스트의 음성변환 TTS(무료 및 유료)
Search(음성검색), Library(앱형),
Box(서버형), 화자인식/분리
AI 후처리 + 정답률 향상 엔진
음성+지능형플랫폼(대화+AI+빅데이터)
제공리소스3
I-Xen
(빅데이터엔진기술) : 정형, 비정형 데이터 추출 및 상호 연관성 분석
대시보드, BI의 NI/UI/UX, Web, SNS Crawling
Deep Learning 유형 및 성향 분석
미래 발전상
기술역량 T3 획득
전시회
실적
2019년 : 18억원, 2020년 : 38.8억원, 2021년 : 100억원( 예상 )
매칭파트너와 하려는 일
SI 업체와 AI(챗봇) 연계 사업 추진
아이디어 상품 협조 개발
삼품에 AI 를 입히기 (챗봇 적용)
요구사항
SI 업체와 AI(챗봇) 연계 사업 추진
아이디어 상품 협조 개발
삼품에 AI 를 입히기 (챗봇 적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