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리소스1
전시, 홍보서비스
1) 소형 전시서비스 : 신규제품 이나 고가치 제품 등을 3D스캔 또는 3D모델링을 통해 3D 데이터화 하고, 이를 플랫폼에 업로드 하여 손쉽게 3D홀로그램으로 전시 서비스를 구현
2) 전시, 홍보서비스 : 박물관, 생물관, 과학관, 공공기관 등에서 유물, 문화재, 생물 등의 데이터를 홀로그램으로 구현하여 방문객 또는 관람객 등이 현실감 있게 전시물을 관람 할 수 있는 서비스 제공
제공리소스2
실감 교육 서비스(홀로그램을 이용한 교육)
1) 초등, 유치원의 교육 교보재로 3D홀로그램 디바이스에서 역사, 생물, 과학등을 동적으로 구현하여 학습에 필요한 콘텐츠를 추천하는 서비스
2) 핸드폰에서 3D콘텐츠 보고 이를 홀로그램 디바이스에 전달, 양방향 콘트롤을 통해서 홀로그램으로 감상
3) 음성인식 기능을 통해 조정하여 홀로그램은 유리에 갇혀있는 박물관의 실물보다 더욱 사실감을 주어 교육적 효과 큼
4) 박물관의 유물 뿐 만 아니라 움직임이 있는 생물들 애니메이션으로 구현하고 생물의 소리를 같이 들으므로 생물에 대한 더욱 생생한 실감교육
제공리소스3
[문화유산] - 건조물, 과학기술, 금속공예, 기록유산, 불교공예, 불교조각, 생활공예, 왕실무덤, 탑, 도자기공예 등
[박물관] - 골갑패갑, 광물, 금속, 나무, 도자기, 돌, 유리보석, 종이, 토제, 화석, 민속 등
[생물, 과학관] - 거미류, 곤충류, 어류, 조류, 파충류, 포유류, 해양(갑각류, 패류 등), 공룡 등
[모델링] - 생활도구, 아트(문화예술), 패션, 주얼리디자인, 부품, 장난감, 피규어, 교육 등